검색
다산제약, 충남 기업인 대상 '우수기업인상' 수상
기사입력 : 21.11.03 14:40:26
0
플친추가

"충남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며 대표 제약사로 성장"



[데일리팜=정새임 기자] 다산제약(대표 류형선)은 지난달 28일에 개최된 '제28회 충청남도 기업인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기업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충청남도 도청 문예회관에서 도지사, 기업인과 근로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다산제약이 수상한 우수기업인상은 도내 제조업 중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경영안정자금 최대 5억원 한도와 이자 추가 지원, 세무조사 면제(3년)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다산제약은 매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청년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대해 인정받은 바 있다. 충남 유망중소기업 및 글로벌 강소기업으로도 선정되면서 충남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다산제약은 완제 의약품 제약회사로의 도약을 위해 역량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아산 제 1, 2공장 구축으로 생산 능력 및 포장라인 인프라를 갖췄다. 지속적인 R&D 투자활동 및 연구역량 강화를 통해 제제기술과 합성기술 경쟁력을 갖춘 연구개발중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류형선 다산제약 대표는 "충남 우수기업인으로 인정됨에 따라 앞으로 충남 지역경제가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바지할 계획이며, 충남을 대표하는 제약회사로 성장하겠다" 전했다.
정새임 기자(same@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다산제약, 충남 기업인 대상 우수기업인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