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솔빛피앤에프, 약사 130명에 맞춤건기식 '솔빛알팩' 소개
기사입력 : 21.11.30 14:29:51
0
플친추가

정회원 온라인 송년회서 소통...내년 2월 론칭 예정



[데일리팜=정흥준 기자] 솔빛피앤에프는 지난 25일 정회원 온라인 송년회를 진행하고, 약사 130여명에게 내년 시작되는 개인 맞춤형 건기식 솔루션인 ‘솔빛알팩’을 소개했다.

이날 화상으로 진행된 모임에서는 올해 사업 성과를 뒤돌아보고, 내년 계획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손원록 회장은 개회사에서 "솔빛피앤에프는 지속 성장을 위한 인적, 물적 기반 구축과 연구개발, 마케팅 영역을 포괄하는 성과 창출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 시장에서 명성을 가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 회장은 "약의 전문가인 약사가 선택하고 믿고 먹는 제품을 연구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개인 맞춤형 건기식 솔루션 ‘솔빛알팩’을 공개하고 내년 2월 론칭 계획을 발표했다. ‘솔빛알팩’을 개발한 주식회사 바이오에비뉴 임상진 회장이 직접 참여해 회원들에게 설명했다.

화상 송년회에서는 새롭게 정회원 가입을 한 약사들의 소감을 들어보는 자리도 마련됐다.

나성연 약사(기쁨 약국)는 "솔빛피앤에프의 메마름증 이론을 공부하고 제품을 사용하면서 기존에 없던 효과들이 나타나 손님들의 피드백도 매우 긍정적이고 재구매가 잘돼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올해 정회원 가입을 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민영 약사(본 약국)는 "솔빛피앤에프 정회원을 가입하고 가장 좋았던 것은 어느 학회에도 없는 메마름증 이론이다. 메마름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참 좋았다"고 말했다.

이은미 약사(온누리봄꽃 약국)는 "선배 약사님이 추천해줘서 솔빛피앤에프를 가입하게 됐다"며 "오랜 고민이었던 나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을 메마름증 이론과 제품을 통해 개선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이날엔 올해 출시된 신제품 솔빛키즈칼슘과 솔빛신바이오틱스유산균, 저분자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콜디션 등을 소개하고, 12월 중으로 원형(남성용)과 이정(여성용) 솔빛멀티팩과 솔빛멍빈프로틴 출시 계획도 공유했다.
정흥준 기자(jhj@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솔빛피앤에프, 약사 130명에 맞춤건기식 솔빛알팩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