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휴베나, 김준철 상무 신임 대표 선임
기사입력 : 21.02.01 14:15:33
1
플친추가

휴온스 수탁 사업 이끈 B2B 영업 전문가



[데일리팜=이석준 기자] 휴온스그룹에서 의료용기∙이화학기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휴베나가 신임 대표에 전 휴온스글로벌 B2B사업실장 김준철 상무(54)를 선임했다.

1일 회사에 따르면 김준철 대표는 학군장교(ROTC) 29기 출신으로 한미약품, 건일제약, 경남제약을 거쳐 2012년 휴온스그룹에 합류했다.

휴온스에서 점안제 등 의약품 CMO를 중심으로 B2B사업을 총괄했다. 국내 주요 제약사는 물론 한국알콘, 미쓰비시다나베파마코리아, 한국산텐 등 글로벌 기업과 계약을 성사시키 휴온스 B2B사업 성장에 기여했다.

김준철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휴베나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의료용기 및 각종 원부자재, 이화학기구들의 수요 또한 급증할 것으로 보고있다. 휴베나의 새 도약기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휴베나는 휴온스글로벌 자회사로 1991년 의료용기 전문 기업으로 설립됐다. 이후 사업을 확장해 앰플, 바이알을 포함한 의료∙제약 분야의 다양한 원∙부자재를 국내외 주요 제약사, 연구소 등에 공급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대리점을 통해 B2C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이석준 기자(wiviwivi@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 노우영
    대표이사 취임을 진심으로 경하드립니다
    선배님 하나하나 쌓아 도착하신 그자리에서 회사와 사원들과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들을위해 다시한번 소중한 역량발휘 하셔서 좋은뜻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21.02.02 09:35:24
    0 수정 삭제 0 0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휴베나, 김준철 상무 신임 대표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