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K·신풍·로슈 등 국내외 제약사 개발·영업 직원 채용
기사입력 : 22.07.01 12:00:07
0
플친추가

[팜리쿠르트 7월 첫째 주 채용정보 소식]


[데일리팜=정새임 기자] SK케미칼, 신풍제약, 대화제약이 관리약사를 비롯해 대관, 개발, 임상에서 채용 공고를 내걸었다. 노보노디스크제약, 한국로슈, 암젠코리아 등 다국적 제약사도 영업, RA 등에서 신입·경력 직원을 채용 중이다.

제약바이오산업 직종 및 약사직종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는 관련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팜리쿠르트 바로가기


대화제약은 제조관리약사와 임상 CRA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제조관리약사는 약사 면허 소지자라면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CRA는 경력 2년 이상을 요한다. 제조관리약사 근무지는 강원도 횡성으로 인근 거주자를 우대한다. CRA는 항암제 글로벌 임상과 미 식품의약국(FDA) 업무 진행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1일까지다.

X
AD
화콜정이 돌아왔습니다 이벤트참여 →
SK케미칼은 약가 관련 대관업무 등을 담당할 Medical information/Market Access 팀장을 모집 중이다. 대관과 의약정보 및 소비자 상담 업무 전반으 관리한다. 신약 등재 업무를 포함한 약가 업무 경력 13년 이상을 요하며 약사 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10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신풍제약은 ▲개발기획 ▲임상개발 ▲제제연구 ▲MR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 채용을 공고했다. 개발기획은 유관 경력 3년 이상 10년 미만을 요하며, 개량신약 기획 및 개발 경험이 있는 자여야 한다. 약사 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임상개발은 4년 이상 8년 미만 경력자이면서 임상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경험을 지닌 지원자를 뽑는다. 경력 5년 이상을 우대한다. 제제연구는 신입 또는 경력 사원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직은 유관 경력 1년 이상 10년 미만이어야 한다. 개량신약, 가용화연구, 액제, 연고제 경험을 우대한다. MR은 호남권역을 맡게 되며 신입 또는 경력(1~3년) 사원이 자격 요건이다. 부문 별 모집 마감일을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다국적 제약사로는 노보노디스크제약이 경력 4년 이상 RA Associate Manager를 모집 중이다. 한국로슈는 경력 1년 이상 Patient Safety Partner를 뽑는다. 암젠코리아는 전주 지역을 담당할 경력 3년 이상의 영업 담당자(Sr.Biopharmaceutical Rep)를 계약직으로 채용 중이다. 근무 기간은 오는 8월부터 2023년 10월까지다. 한국오츠카제약은 향남공장 QA 신입 또는 경력직을 채용한다. 맨소래담아시아퍼시픽은 화장품, 일반의약품(OTC), 의약외품 등의 규제와 수입과정을 모니터링하는 RA 관리자를 모집한다.

이 외에도 HK inno.N은 경기 이천, 충북 음성, 충북 오송에서 근무할 관리약사를 채용하며, 메이븐스는 제약/의료기기 영업팀장 채용을 내걸었다. 레모넥스는 품질관리, CDMO/CMO 관리, 글로벌 BD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정새임 기자(same@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SK·신풍·로슈 등 국내외 제약사 개발·영업 직원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