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간호실비전문요양시설 8일 착공
- 홍대업
- 2006-06-08 22:31:5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대한간호복지재단, 연면적 653평 규모로 건립...내년 9월 준공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날 기공식에는 이정문 용인시장을 비롯, 김의숙 전 대한간호복지재단 이사장, 인윤식 동암건설 회장, 류강희 대한노인회 용인시 처인구 지회장 등과 간호계 주요인사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대한간호실비전문요양시설은 고령화시대를 맞아 대한간호복지재단이 65세 이상 치매나 중풍 노인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간호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경기도 용인 KNA연수원 부지 내에 연면적 653평(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된다.
공사기간은 9개월 가량 소요돼 내년 2월에 준공될 예정이다.
홍대업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오늘의 TOP 10
- 1한미사이언스, 4개월새 주가 46%↓…분쟁 백기사들 평가액 뚝
- 2보건시민단체,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 강력 반발
- 3시장 독식 대형사 Vs 생존 걸린 중소사…공동생동 패권 경쟁
- 4췌장효소제 시장 '캡슐에서 알약'으로…대형제약 속속 진입
- 5부산시약, 2000여 약사들과 학술정보 교류의 장 마련
- 6의협 "EMR업체-검체수탁기관 갈등 조속히 해결해야"
- 7간협 "전담간호사 교육 이원화 대통령이 해결하라"
- 8[기자의 눈] 장관 교체설과 탈모약 급여 속도전의 상관관계
- 9렉라자·줄토피·트루리시티 7월 약가인하…차액정산 준비를
- 10영등포구약, 공단 영등포지사와 핵심사업 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