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시장 나눠먹기 '이제, 그만∼'
- 박찬하
- 2006-05-15 06:31:10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한미FTA가 국내 제네릭 산업을 붕괴시킬지 모른다는 우려속에 들린 반가운 소식 하나. ▶완제의약품 수출 성장률이 원료의약품을 앞질렀다는 결과 발표. ▶내용이야 어떻든 국내제약 산업을 비춘 모처럼만의 가능성. ▶위수탁이든 완제직접 수출이든 우리 제약산업의 기술력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는 반증인 셈. ▶"수출을 내수시장의 보조역할 정도로만 인식한다"는 무역실무자의 푸념만 뺀다면 쾌청. ▶70·80년대식 구호지만 '수출전사' 띠 두르면 어떨까. ▶국내시장 나눠먹기는 '이제, 그만∼'.
박찬하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