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청, '한미FTA와 지재권 세미나' 개최
- 박찬하
- 2006-05-16 20:40:10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18일 오후 2시 지재권센터 19층 국제회의실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특허청 FTA 지재권 연구회는 18일 오후 2시 한국지식재산센터 19층 국제회의실에서 '한미FTA와 지식재산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FTA 협상동향 및 특허분야(최규완 국제협력팀장) ▲한미간 지재권 협상의 연혁과 공과(임근영 지재권연구원 부연구위원) ▲집행분야 쟁점 및 대응방안(박덕영 숙명여대 교수) ▲의약품 분야 쟁점 및 대응방안 등이 발표된다.
또 발표 후 아주대 나종갑 교수, 정윤택 건일제약 차장, 특허청 변상현·임해영 사무관이 참여하는 지정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제약협회가 후원한다.
박찬하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