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약, 21일 명랑운동회 등 체육대회
- 정웅종
- 2006-05-16 08:09:51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연수교육 2시간 인정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광주광역시약사회(회장 김일룡)가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문성중고등학교 대운동장에서 '2006 약사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체육대회는 회원 단합과 연수교육 일환으로 진행되며, 연수교육 2시간이 인정된다.
축구, 피구, 윷놀이 등 게임진행과 함께 명랑운동회, 팀별개인별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진다. 약사회는 "회원들의 단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체육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연수교육 2시간도 인정되는 만큼 꼭 참석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웅종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