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7월부터 대학생 인턴쉽 프로그램 진행
- 정현용
- 2006-05-15 10:38:51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마케팅, 홍보 등 21명 모집...6주 일정 예정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글락소스미스클라인( GSK)은 오는 7월 6일부터 6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제9기 인턴쉽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21명으로 마케팅, 홍보, 백신, 학술, 법률, 인사, 총무 등 7개 분야며 대학 재학생이나 휴학생이 지원할 수 있다.
자격 요건은 영어능력을 비롯해 약학, 신문방송학, 경영학, 법학 등의 전공을 대상으로 한다.
모집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GSK 홈페이지(www.gskkorea.co.kr) 채용안내 코너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정현용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