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약대 신임 동문회장에 장우성씨 선출
- 정웅종
- 2006-05-15 01:53:08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시도지부 동문활성화 등 내걸어..."동문출신 약사회장 지원"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22대에 선출된 장우성 신임 동문회장은 "동문들에게 칭찬받는 회장이 되겠다"며 "22대 회장단 모두 동문발전을 위해 진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우성 회장은 신임회장단 사업으로 시도지부 동문회 활성화, 약사회장 선거 동문후보 지원, 동문회 홈페이지 구축 등 3가지를 내세웠다.
또 이범구 직전회장을 학교발전기금위원장으로 추천하고, 감사에 이종수, 안영기 동문을 각각 선임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