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 1분기 매출 847억 달성...15.2% 성장
- 박찬하
- 2006-05-11 22:19:31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순이익은 46억 달성, 수액제 가나톤 등 실적 양호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중외제약은 올 1분기 847억여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대비 15.2% 성장했다.
영업이익은 20.3% 늘어난 130억여원, 순이익은 9.5% 증가한 46억여원을 기록했다.
세부 매출은 일반수액 117억(전년동기 96억), 영양수액 53억(전년 50억), 가나톤 43억(전년 36억), 헤모트레이트 29억(전년 29)으로 각각 집계됐다.
박찬하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