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재경본부장에 윤보영 이사 영입
- 박찬하
- 2006-06-01 11:02:13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89년 5월부터 2006년 5월까지 제일약품 근무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휴온스(대표 윤성태)는 1일 재경본부장에 윤보영 이사를 영입했다. 윤 이사는 89년 5월부터 2006년 5월까지 제일약품에서 근무했다.
박찬하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오늘의 TOP 10
- 1오·남용 일반약, 약사 복약지도·판매기록 의무화 입법 등장
- 2"희귀질환약, 100일 건보 적용… 동네의원 '통합수가제' 도입"
- 3역대 최대 3.6조 투입 '건보수가 혁신'…필수의료 정조준
- 4로라제팜 주사제, 일동→삼진 양도양수 완료…7월부터 정상화
- 5"약사·약사가족 지방선거 당선 축하합니다"…당선인 한 자리에
- 6"모기약 못 판다?"…약사회, 살생물 규정 변경 혼란 수습 나서
- 7샤페론, 니즈테크 인수 승부수…국내 200억·해외 50억 목표
- 8오유경 식약처장, 무균의약품 제조업체 애로사항 청취
- 9"놓친 보험금 찾아드립니다" 내손안의약국 캠페인
- 10시민사회단체 "임신중지 약물 도입, 미룰 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