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2 17:26:40 기준
  • 비오킬
  • 동국제약
  • 혁신형
  • 약가
  • AI
  • 풀미칸
  • 우판권
  • 콘테스트
  • 한올바이오파마
  • 의료기기
팜스타트

제2회 의약인 탁구대회...동광제약 2연패

  • 송대웅
  • 2004-05-17 20:13:13
  • 42개팀 300여명 참여...준우승 삼진, 3위 대웅제약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안상회)주최로 열린 ‘제2회 의약인 가족 탁구대회’가 15일 향남제약공단 대강단에서 개최, 42개팀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났다.

대회 우승은 작년에 이어 동광제약이 2연패를 했으며 준우승은 삼진제약이, 3위는 대웅제약이 차지했으며, 에이치팜은 감투상을 받았다.

이날 대회사에서 안청장은 “국내 제약산없이 30년만에 세계적 수준으로 비약적 발전을 한 것에 대해 제약업에 종사하는 한 사람으로서 감사한다”고 말하면서 현장에 종사하고 있는 근로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