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단체들, 4.15총선 연대기구 결성
- 강신국
- 2004-02-26 20:16:22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내달 3일 준비위 발족...노동·시민·농민단체도 참여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노동, 농민, 시민, 보건의료단체가 4.15 총선에 공동 대응코자 ‘보건의료 상설 연대기구’를 결성한다.
건강세상네트워크 등 보건시민단체들은 내달 3일 오전 11시 서울 안국동 느티나무까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15 총선 대비 상설연대기구 준비위원회를 발족한다.
또 기자회견을 통해 연대기구 결성 일정과 총선 대응 전략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단체는 건강세상네트워크, 보건의료단체연합, 보건의료노조, 사회보험노조와 노동, 시민, 농민 단체들이다.
강신국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