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약, 독거노인과 사랑나누기 행사 개최
- 홍대업
- 2007-09-14 19:41:3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독거노인 30명에 쌀 10Kg 짜리 2포씩 전달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관악구약 여약사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회원들은 독거노인들에게 10kg짜리 쌀 2포씩을 전달하고 음료와 다과 등을 대접했다.
신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을 보면 부모님이 생각난다며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약사회가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독거노인들은 이에 대해 화답의 뜻을 표하고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독거노인들에게 나누어준 쌀은 농촌사랑의 일환으로 대통합민주신당 김선미 의원이 전개하고 있는 ‘사랑의 쌀 나누기 운동’을 통해 관악구약이 구입한 것으로, 농민과 독거노인을 동시에 돕는 일석이조의 의미가 있다고 관악구약은 전했다.
관악구약은 이날 행사에 이어 제10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하고 회관 출입통제기 설치, 걷기대회(체육대회) 개최, 지하층 체육시설 설치, 전국약사대회 개최 등 약사회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회관 출입통제기 설치에 대해서는 견적서를 받아 바로 설치키로 했으며, 걷기대회(체육대회개최)와 지하층 체육시설 설치 문제는 차기 회의에서 세부적으로 논의키로 했다.
끝으로 대한약사회에서 11월25일 개최하는 전국약사대회에 적극 동참키로 했으며, 전국약사대회 운영비로 회원1인당 2만원씩 모금한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약사회발전회비로 충당하고 부족할 경우 회비를 걷어야 한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는 신 회장을 비롯 윤건섭·전웅철·장광옥·조은희 부회장, 김성대·이준하·오세은 위원장, 장원자 이사, 김애자 부의장 등이 참석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