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채용
정보
    알리코제약, 스틱형 숙취해소제 '다깼지' 출시
    기사입력 : 23.04.06 08:00:32
    0
    플친추가

    기존 기능 강화…잼있는 상품명 등 유투브 홍보



    데일리팜=이석준 기자] 알리코제약이 액상 스틱형 숙취해소제 '다깼지'를 출시했다.

    6일 회사에 따르면 알리코제약은 서초구 잠원동 실내포차에서 8번가 위드팜 약국의 김영숙 대표 약사의 유익한 약 이야기 유튜브 채널 '8번가약사랑'과 신제품 다깻지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다깼지는 올 2월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번 8번가약사랑 유투브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착수한다.

    다깼지는 조성물 특허성분인 산겨릅나무(벌나무) 추출액을 주원료(90.06%)로 만든 액상형 스틱제품이다. 헛개나무 등이 주로 차지하는 숙취해소제와 차별화된다.

    벌나무로 더 잘 알려진 산겨릅나무는 인산 김일훈 , 안덕균 , 최진규등에서 간과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는데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건강한 성인 대상 알코올 25%의 소주 1명을 마시기 전후의 숙취해소 정도를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다깼지는 특허 성분인 벌나무추출액을 주원료로 헛개나무열매추출물, 밀크씨슬추출물, 아스파라긴산, 벌꿀과 타우린 등 숙취해소 성분을 추가해 기존 기능을 강화했다. 액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스틱형 포장이라 간편하다.

    다깼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리코제약 공식몰'과 약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날 촬영된 영상은 유투브의 8번가약사랑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준 기자(wiviwivi@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알리코제약, 스틱형 숙취해소제 다깼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