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잇몸건강 프로젝트 '가그린 검가드' 발매
- 가인호
- 2012-02-09 09:22:0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그린과 시너지 효과로 잇몸질환 예방 전문 브랜드 육성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동아제약(대표 김원배)은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는 잇몸건강 가글치약 '가그린 검가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가장 대표적인 구강 질환인 치아우식증(충치)과 더불어 평소 잇몸이 자주 붓거나 피가 나고 통증이 있는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는 것이 동아측의 설명이다.
가그린 검가드는 염화세틸피리디늄,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일불소인산나트륨을 함유하여 잇몸질환 및 충치 원인균을 살균하고 잇몸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잇몸질환과 충치를 동시에 예방해 준다.
이에 더해 CAE-PCA성분이 함유되어 살균 효과를 더욱 강화 시키며 뇌졸중 및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시키는 내독소인 지질다당류(lipopolysaccharide, LPS)를 흡착 제거해 준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액체 상태로 치아와 잇몸 사이에 침투가 용이해 잇몸질환을 일으키는 세균의 근본적인 살균이 가능하며 칫솔이나 치실이 잘 닿지 않는 치아 사이 구석구석까지 침투하여 일반치약에 비해 더욱 상쾌한 사용감을 준다.
가그린 검가드 마케팅 담당자는 "구강청결제 가그린 브랜드 인지도와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는 브랜드 시너지 전략을 통해 이번 출시한 가그린 검가드를 명실상부한 잇몸건강 전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를 위해 치과 전문 학회 및 세미나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전문가를 통해 잇몸질환에 대한 대국민 의식을 환기 시키는 데 마케팅활동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동아제약은 지난 1982년에 국내 최초로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선보인 이후 가그린 검가드를 출시하면서 구강관리 제품의 시장지배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쌍둥이 약도 흥행...P-CAB 시장 5년새 771억→3685억
- 2충남서도 창고형약국 개설 허가…'청정지역' 5곳 남았다
- 3미판매 천연물약 때문에...영진약품, 손배 소송 2심도 패소
- 4제이비케이랩, 창사 이래 첫 배당 실시
- 5플랫폼 도매 금지·창고형·한약사…약-정 실무협의 본격화
- 6중기부·복지부 닥터나우 도매금지법 간담회 편파 운영 논란
- 7[팜리쿠르트] 휴온스·노바티스·한국오츠카 등 부문별 채용
- 82천억 해법은 제형…비씨월드제약, 구강붕해정·LAI 승부
- 9IPO 이후 속도 올린다…뉴로핏 해외 확장 본격화
- 10국전약품, 항암사업 본궤도…KSBL·동아에스티 실행 단계 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