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회, 정책현안 논의할 '목요포럼' 연다
- 정웅종
- 2007-04-06 10:47:2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상임이사 등 집행부 매월 넷째주 모임...정보공유 목적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대한약사회(회장 원희목)가 주요 정책현안을 논의하고 정보를 공유할 목적으로 매주 넷째주 목요일 '목요포럼'을 연다.
약사회는 5일 제7차 상임이사회를 열고 목요포럼 개최, 인보사업 자료집 제작 건을 심의했다.
우선, 이날 회의에서 직선제 2기 집행부 인선이 완료됨에 따라 약사회 주요 정책에 대한 정보공유를 위해 회장단, 상임이사, 정책기획단 등을 대상으로 '목요포럼을 개최키로 했다.
매월 넷째주 목요일 개최되는 '목요포럼'은 약사회 주요 현안과 장기 정책, 각 위원회 주요 사업 등에 초점을 두고 토론의 시간을 갖는다.
또 회의에서는 대한약사회와 전국 16개 시도약사회가 지난 한해 실시한 불우이웃돕기 등 인보사업 현황에 대한 자료집을 발간키로 했다.
1,000부가 발간될 인보사업자료집은 전국 16개 시도약사회와 228개 각급약사회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약사회는 이사진을 확정하고 이날 명단을 발표했다. 신임 이사진은 상임이사, 시도지부장, 시도지부 여약사담당부회장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대한약사회와 산하지부의 교류를 확대하고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서울& 8228;경기지부의 분회장 일부가 이사진에 포함됐다.
회장 : 원희목 부 회 장 : 박호현 이호우 김 구 박진엽 조찬휘 이영민 송경희 이형철 손인자 이 사 : 강응구 강희윤 구본호 김남순 김남주 김대업 김동근 김명실 김병진 김 사연 김순례 김승태 김영식 김외숙 김용관 김일룡 김준수 김천식 남수자 노숙희 류옥태 문창규 민영순 박기배 박명숙 박명희 박영근 박영희 박은주 박인춘 박정신 박한일 배수향 백칠종 서정숙 송봉화 신광식 신상직 신성숙 신영호 양재옥 옥태석 윤성미 이규진 이덕순 이민재 이병구 이병윤 이성님 이성인 이세진 이은동 이재명 이택관 장동헌 정광은 정명진 조선혜 조원익 조진희 진희억 차도련 최두주 최종수 최주채 하영환 한오석 한훈섭 허 근 홍종오 등 80명
이사진 명단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이모튼', 약국당 180T 균등 공급...19일부터 신청
- 2약국 개설·운영에 스며드는 외부 자본…규제장치 마련될까
- 3시총 6186억→175억...상장폐지 파멥신의 기구한 운명
- 4"주식으로 바꿀게요"...주가 상승 바이오, CB 전환청구 활발
- 5'반품' 조항 없는 제약사 거래약정서…약사 요구에 수정
- 6한미약품 성장동력 ‘비만·MASH·이중항체’ 삼중 전략
- 7신규 기전 잇단 등장…중증근무력증약 시장 경쟁 가열
- 8제약사 동물약 개발 날개다나...R&D 세액공제 최대 40%
- 9천식약 부데소니드, 위탁생산 품목 확대…품절 우려 해소
- 10[서울 강서] "정부, 약국·한약국 분리하라" 회원 결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