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뉴스
  • 무료 팜아카데미
  • 리쿠르트
  • 인사동정
  • 팜포인트
  • TV팜도라
  • 이벤트
  • 대우제약 코스메슈티컬 '이스키아' 동남아 진출
    말레이시아 K2Palm사와 독점 수출계약…외형 확대 기대
    기사입력 : 18.01.19 15:36:17
    0


     ▲대우제약 지용훈 대표(사진 오른쪽)가 말레이시아 더마 코스메틱 수입/유통 전문업체 K2Palm 관계자들과 수출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대우제약(대표 지용훈)은 지난16일 말레이시아 더마 코스메틱 수입/유통 전문업체 K2Palm(공동대표 Julie Park, Amanda NG)사와 자사 브랜드 이스키아 (ISCHIA) 독점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스키아는 최근 SNS상에서 가성비 좋은 일명 아나운서 아이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우수한 R&D를 바탕으로 한 제품력까지 인정받아 지난 5월 신세계 부츠 하남 스타필드점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대구 등 전국으로 유통망을 빠르게 확산해나가며 오프라인 판매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번 계약 건을 성사시킨 K2palm은 한국과 말레이시아의 합작사로, 동남아시아인의 피부에 적합하며 동시에 제품력이 뛰어난 화장품을 직접 선별하여 수입하는 K뷰티 수입, 유통 전문업체로 일반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병의원 클리닉과 약국까지 다양한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K2palm의 디렉터는 "당분간 쿠알라룸프르를 거점으로 제품 홍보에 힘쓰고 수출 지역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말레이시아에 소개될 이스키아 제품은 총 5가지이다.

    미라클 마린 콜라겐 포페이스 아이크림은 단계별 화장품 사용보다 한 가지의 효과적인 화장품 사용을 지향하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통해 더욱 눈길을 끄는 베스트셀러로, 이스키아의 핵심 성분으로 처방되어 얼굴 전체와 목, 데콜테 라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멀티크림이다.

    미라클 마린 콜라겐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은 해외 주름 특허성분 씬콜, 아지랠린, 세사플래쉬를 포함하여 주름 및 탄력이 신경 쓰이는 눈가나 팔자주름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고영양 집중 아이크림이다.

    미라클 마린 콜라겐 클렌징 토너는 이탈리아 화산재 추출물 등을 포함하여 노폐물을 흡착함과 동시에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고, 특히 토너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2중 세안의 번거로움이 없는 제품이다. 특히 안과전문의가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하여 기존 클렌징 제품들에 비해 눈가 자극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이스키아 미라클 마린 콜라겐 매직 겔 마스크는 화장품용 히알루론산보다 분자가 세밀하며 순도가 99.67%에 달하는 안과용 히알루론산이 50,000ppm 함유되어 수분 보습에 탁월하다.

    코르셋 마스크에는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성분 10,000ppm과 펩타이드 추출물이 추가로 처방되어 있고, 성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사이렌 마스크에는 진정과 트러블 완화를 위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 10,000ppm과 위치하젤 추출물이 처방되어 있어 개인의 피부고민에 따라 맞춤 별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대우제약 이스키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해당 유통 업체와 미팅을 갖고 오는 4월 대대적인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면서 "이스키아가 극심한 피부트러블을 경험하는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x
    아로나민케어 스마트 영상복약지도 AD
    아로나민케어 스마트 영상복약지도 알아보기
    노병철 기자(sasiman@dailypharm.com)
    1등 의약전문언론 데일리팜이 독자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의약품과 관련된 유통 및 사건사고
    제약산업 현장에서의 미담 등 훈훈한 내용
    제약산업 종사자들의 인사, 동정, 결혼, 부음 등 각종 소식
    기타 불편 부당하다고 생각되는 내용

    위와 관련된 내용을 자유롭게 보내주시면 데일리팜 취재보도본부로 전달되어 기사화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글 중 보도된 내용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건당 5만원)를 지급해 드립니다.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대우제약 코스메슈티컬 이스키아 동남아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