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트루포커스, 이세돌·강성태 새 CF 공개
- 이탁순
- 2017-04-07 13:58:4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집중력 아이콘 모델 이미지 활용...4월1일부터 전파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유한양행은 이번 TV CF를 위해 집중의 아이콘인 이세돌 9단과 강성태를 더블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델로 기용된 이세돌 9단은 평소 "바둑에서는 '기발한 수'보다 '당연하지만 놓치는 수'가 더 강력할 때가 있다"며 매순간 수를 놓치지 않는 집중력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해왔다.
또 공신닷컴 설립자인 강성태 또한 누구나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을 주장해왔다. 이러한 모델 이미지를 활용, '집중력이 실력이다'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TVCF는 매순간 흔들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두 모델의 공통된 이야기를 교차 편집으로 표현,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였다고.
지난해 알파고와의 세기의 대국으로 인류 영웅으로 떠오른 이세돌 9단과 최근 본격연예 한밤,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강성태는 사실 83년생 동갑내기로, 촬영 내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한양행의 신제품 '메가트루 포커스'는 고함량비타민 브랜드로 비타민A·C 외에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장 먼저 소모되는 마그네슘과 흡수율이 탁월한 활성형 비타민B군을 보강했다.
또한, 실내 생활로 햇빛을 쪼이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비타민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게 하는 한편, 로얄젤리까지 함유해 일반 비타민과 차별화를 꾀한 제품이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 관계자는 "피로회복과 체력 저하는 물론,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메가트루 포커스'가 소비자들에게 신의 한 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1차 TVCF부터 '올해의 광고대상'과 '2016 대한민국 제약산업 광고·홍보 대상'를 수상하며 브랜드파워를 입증한 메가트루 포커스는 앞으로도 "집중력이 실력이다"라는 메시지로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작년 국산신약 생산액 8천억...케이캡·펙수클루·렉라자 최다
- 2셀트리온 ARB+CCB 시장 공략...이달디핀 1월 등재
- 3모기업 투자 부담됐나...롯데그룹, 호텔도 바이오 지원 가세
- 4[기자의 눈] 제네릭 옥죈다고 신약이 나오나
- 5[특별기고] 조제→환자 안전…미국서 확인한 약사 미래
- 6"14일 이내 심판청구 우판 요건, 실효성 약화 요인"
- 7정부, 보정심 가동...2027년 이후 의대 증원규모 논의
- 8'빔젤릭스' 염증질환 적응증 확대…생물의약품 경쟁 본격화
- 9AI보다 장비부터…스몰머신즈가 택한 진단의 출발점
- 10TYF Bio ‘워터라이트’, 경기도 수출프론티어기업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