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약-팜텍스, 약국세무지원 업무 협약
- 강신국
- 2012-05-07 10:19:31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약국 세무관련 비용 절감 계기 될 것"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구약사회와 팜택스는 앞으로 약국의 실질적인 세무지원 협력체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게 된다.
현상배 회장은 "5월 종합소득세신고를 앞두고 기존 세무대행보다 쉽고 편리하고, 가격도 평균 세무사에서 제공하는 비용보다 30%씩 절감, 1년간 300여만 원이 절약된다"고 설명했다.
현 회장은 "약국 경영 활성화 목적으로 약사 스스로 팜택스 프로그램을 따라가기만 하면 약국별 맞춤형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며 "언제라도 종합소득세를 예측할 수 있어 절세를 위한 대비방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배용환 팜택스 전무도 "이번 협약을 통해 팜택스는 광진구 약사 회원에게 양질의 세무서비스를 제공해 약국 세무, 회계, 직원 급여관리, 4대 보험신고, 실질적인 약국 경영분석 등을 통합 관리하게 된다"고 밝혔다.
배 전무는 "분회 회원들도 실시간 장부작성(복식부기)과 전체비용, 인건비, 임차료, 비용세금효과 등 경영분석을 간편하게 하는 방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약국에서 클릭 한 번으로 자신의 약국 경영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지출 경비는 물론 월별, 분기별 손익구조를 통한 예측 가능한 경영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