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약사 유튜버가 소개한 오메가3, 아이허브 TOP5에
기사입력 : 21.03.02 10:08:27
0
플친추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면역력 증진·건강 관리 제품 '상위권'



[데일리팜=강혜경 기자] 약사 유튜버가 건강 관리를 위해 복용한다고 소개한 오메가3 제품이 아이허브 베스트셀링 제품 TOP5에 올랐다.

약사 유튜버가 복용하는 핵심 영양제 조합인 '오마비(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고순도 오메가3 보충제로 유명세를 타 아이허브 내에서도 잦은 품절과 재입고 문의가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아이허브는 2020년 해외 직구가 가장 많았던 '베스트셀링 웰니스 제품 TOP5'를 공개했다.

먼저 약사 유튜버가 복용한 제품은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다. 해당 제품은 자연산 알래스카 명태에서 추출한 양질의 어유로 만들어 IFOS(세계정제어유표준)으로부터 최고 등급 5STAR를 획득한 제품으로, DHA와 EPA함량이 950mg이며 각종 유해물질과 중금속으로부터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또 글리세롤을 함유시킨 알티지(rTG) 오메가3로 체내 흡수와 생체이용률이 우수하며, 오메가3 특유의 비린 맛이 나지 않는다.

다음으로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300억이다.

CGN은 아이허브 자체브랜드로, 아이허브에서 수년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최근 더욱 각광받았으며, 세계적인 유산균 브랜드 다니스코사의 플로라핏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사용해 저항력이 강하고 임상적으로 검증된 유산균 8종이 함유돼 있다.

CGN 콜라겐업도 순위에 올랐다. 콜라겐업은 유명 여자 아이돌이 가방 속 잇템을 공개하는 유튜브 영상에서 자연스럽게 소개돼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깨끗한 피부에 대한 열망이 높아지고 피부 탄력 저하와 속 건조, 당김 등 피부트러블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체내 속 콜라겐을 채워 피부 재생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는 설명이다.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멀티비타민 캡슐은 총 2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나의 캡슐로 집약한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을 돕는 활성형 비타민B군이 고루 함유돼 피로 회복과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준다.

닥터베스트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세포의 신진 대사 에너지 생성을 돕고 뼈, 심장, 신경 및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섭취 후 위장 장애를 줄인 제품으로, 글루텐 프리·Non-GMO로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아이허브는 "코로나19 장기화 추세를 반증하듯 면역력 증진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상위순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강혜경 기자(khk@dailypharm.com )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약사 유튜버가 소개한 오메가3, 아이허브 TOP5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