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산제약 "창립 26주년 맞아 복지제도 대폭 개선"
기사입력 : 22.07.20 13:34:05
0
플친추가

전 직원에 웰컴키트 배포…근속포인트 제공 등


[데일리팜=김진구 기자] 다산제약은 창립 26주년을 맞아 임직원을 위해 사내 복지제도를 큰 폭으로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산제약은 회사와 임직원이 조화를 이루고 함께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류형선 대표이사의 의지를 반영해 이달부터 새로운 복지제도를 적용했다.


구체적으로 임직원의 소속감을 부여하고 기업문화 향상을 위해 사옥에서 개인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 뒤 사원증을 지급했다. 또 신규입사자를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된 웰컴키트를 전 직원에게 배포했다. 웰컴키트는 재사용이 가능한 보냉컵과 에코백 파우치를 활용했다.

복지포인트 제도도 마련해 재직 중인 근로자의 근속년수에 비례한 근속포인트를 제공한다. 근속포인트는 전국 50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PAYCO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회사의 성장과 함께 생산량이 급증함에 따라 공장 직원을 위한 대표이사의 서포트 행사도 창립기념일인 7월 1일 진행됐다. 이날 다산제약 맞춤형 커피제작과 커피트럭 이벤트로 무더운 여름날 임직원들이 힘낼 수 있도록 응원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임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결산회의를 진행, 2022년 사업계획 대비 중간 점검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올해 상반기에 연간 매출목표를 달성하는 성과를 발표하고, 사기 진작의 기회로 삼았다. 류형선 대표이사는 하반기에도 제약업계의 환경이나 정책 변화를 사전에 예측하고 신뢰도를 높여 사전에 대비하자고 당부했다.

올 하반기에는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토크박스와 런치미팅 등을 기획해 대표이사와 직원간 소통의 기회를 늘린다는 계획이다.

류형선 대표이사는 "의사와 약사,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환자의 행복과 만족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의 행복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자"고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김진구 기자(kjg@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다산제약 창립 26주년 맞아 복지제도 대폭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