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채용
정보
    약국건기식 브랜드 더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 23.05.26 14:08:14
    0
    플친추가

    제품 정보 편리하게 소비자 제공 목적

    6월 11일까지 베스킨라빈스·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추첨

    [데일리팜=정흥준 기자] 에프앤디넷의 약국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이 브랜드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팜은 국내 약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국 3000여개 이상의 약국에 입점돼 있는 약국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더팜 브랜드를 알리고, 공식적인 제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홈페이지는 소비자에게 정확하고 편리한 제품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오픈한 만큼, 세분화된 수요를 반영해 대상별·기능별·라인별 3가지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했다. 또 버튼 기능을 도입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6월 11일까지 ‘오픈 축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신의 SNS에 이벤트 소식을 홈페이지 오픈 축하 이미지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 설문링크에 URL을 남긴 총 100명을 추첨해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NS 전체공개 및 필수 해시태그 3개 입력은 필수다.

    따뜻해지는 날씨를 맞아 2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3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명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을 추첨 발송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5일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더팜 공식홈페이지 오픈은 편리한 제품정보 제공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함”이라며 “앞으로 출시되는 제품정보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더팜 홈페이지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정흥준 기자(jhj@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약국건기식 브랜드 더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