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목 회장, 한인약사심포지엄 참석차 출국
- 정웅종
- 2006-05-27 11:10:54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WHO총회 참석 후 26일 일시귀국 후 캐나다로 출국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원희목 대한약사회장은 20일 스위스 제네바로 출국해 세계보건기구(WHO) 총회에 참석하고, 고 이종욱 사무총장의 빈소에 들러 고인의 넋을 기렸다.
아울러, 25일 귀국한 원 회장은 26일 오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팜엑스포2006 개막식에 참석한 뒤 저녁 캐나다로 출국해 27일부터 개최되는 해외한인약사심포지엄에 참석할 예정이다.
정웅종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