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향약품-오나라 배우 '페미라이드' 전속 모델 계약
- 이정환
- 2023-06-05 17:43:3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닥터 타이스 올리브놀 화장품도 계약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페미라이드는 여성의 시크릿존을 스스로 자가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닥터 타이스 올리브놀 화장품은 건조하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스스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자기 관리가 철저한 오라나 배우의 이미지와 맞아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는 게 미향약품 설명이다.
페미라이드(Femiride)는 2000년 초 즈음 여성의 시크릿존 자가 관리가 솔루션이 거의 전무하던 시기에 미향약품이 산부인과 전문의, 비뇨기과 전문의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시크릿존 자가 관리 솔루션이다. 미향약품은 생리통약과 여성 갱년기 완화 제품을 제조 유통하는 과정에 많은 여성이 소중한 시크릿존을 방치하여 질염 등 많은 트러블로 고통받는 것을 알았고 간편하고 스스로 집에서 자가 관리를 하여(DIY)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이 되기를 소망하는 의미로 ‘페미라이드’라는 이름을 지었다.
페미라이드는 3단계로 구성됐다. 산도를 적절하게 유지하고 보습작용과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세척하는 수용성 세정제 단계와 얼굴화장 하듯이 보습 윤활, 영양공급, 청결, 산도 유지를 하는 에센스 단계, 용변 후 뒤처리 감염 등을 막는 천연 펄프로 만든 티슈가 그것이다.
닥터타이스는 40년 화장품 연구경험자인 타이스 박사의 노우하우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등 천연 오일 베이스의 보습력이 강력하고 발림성이 좋은 화장품이다.
3종으로 구성된 올리브놀은 극심하게 건조한 피부를 위한 올리브놀 인텐시브크림과 건조한 피부를 위한 발림성이 좋은 수분 크림, 자극성이 없이 몸을 씻는 올리브놀 바디샴프로 구성되어 있다.
Dr. Theisss는 300여 종의 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하고 전 세계 2000여명의 직원이 활동적으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제품 중 3종을 가장 먼저 선택한 이유는 원료의 순수성과 적은 부작용 자연 친화적인 제제이고 건조하고 트러블이 많은 피부로 고생하는 소비자가 의외로 많기 때문이다.
미향약품은 “앞으로 약국에서 페미라이드와 올리브놀 화장품 등을 오나라 배우와 더불어 적극적으로 마케팅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렌드로 다가가고 많은 단골 소비자층 확대하여 직거래로 오랫동안 거래해온 약국 매출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마트형약국도 위협적"...도넘은 판촉에 약사들 부글부글
- 24천품목 약가인하에도 수급불안 3개 품목은 약가가산
- 3대웅, 업계 최초 블록형 거점도매 도입…의약품 품절 잡는다
- 4"약가제도 개편, 제약산업 미래 포기선언...재검토 촉구"
- 5제약사 불공정 행위 유형 1위는 약국 경영정보 요구
- 66년간 169건 인허가…범부처 의료기기 R&D 성과판 열렸다
- 7K-바이오 투톱, 미 공장 인수...'관세 동맹'의 통큰 투자
- 8톡신은 왜 아직도 '국가핵심기술'인가…해제 요구 확산
- 9경찰, 비만치료제 실손보험 부당청구 무기한 특별단속
- 10“제네릭이 나쁜가”…제약업계가 정부에 던진 반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