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헬스케어, 시술시 통증을 최소화한 리프팅실 발매
- 노병철
- 2022-10-17 12:21:1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국내 특허(10-2165798) 받은 실의 구조...매듭과 컷팅 불필요
- 쉽게 앵커링해 효과 극대화(N자형 시술)...1줄로 3줄 효과
- Wire Cutting Spiral Cog방식으로 입체적으로 견고하게 리프팅
- AD
- 1월 3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이 제품은 PDO( Polydioxanone )성분의 의료기 4등급으로 분류된 안면부 주름개선 시술에 사용되는 리프팅 실이다.
입꼬리, 턱선, 팔자주름, 처진 볼살, 이중턱, 쳐진 턱살, 인디안 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 가능하다. 특히 실이 걸리는 가시 부분이 라운드 형태여서 시술 후 통증이 적고, 컷팅과 매듭이 필요치 않아 이물감도 거의 없다.
기존 리프팅 실에 비해 시술 후 통증이 적어, 다운타임(회복시간)이 짧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
최근, 필러위주의 쁘띠 시술 보다는 리프팅실을 기본적으로 시술하고, 보조적으로 필러를 시술하는 트렌드가 많이 형성되어 있다.
리프팅실이 시술되면서, 자체적인 주름 개선효과 뿐만 아니라, 피부속 콜라겐 재생 효과도 기대할 수 있고, PDO성분인지라, 체내에 안전하게 흡수되어 6개월 안에 소멸된다.
기존의 제품들은 대부분 가시(Cog)가 평면으로 돌기가 형성되어 있어, 시술시 잘 걸리지 않는 상황도 발생하는데, 이 제품은 360도 회전 형태로 가시돌기가 형성되어 있어 어느 방향으로 삽입돼도 확실하게 걸려 당겨주는 견인력을 자랑하고 있다.
박지훈 광해헬스케어 마케팅 이사는 “광해헬스케어 미용의료기 제품은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추구하는 회사 이념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국민들과 의료인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광해헬스케어는 대웅제약, JW중외제약 등 국내 제약업계에서 20년 이상 마케팅 전문가로 활약한 박종호 대표가 지난해 설립한 기업이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미용성형시장의 쁘띠 시술에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리프팅 실 라인의 확보 및 추가 개발로 환자와 병원에 도움이 되는 비지니스를 전개할 방침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계란 흰자가 약으로 둔갑?"…알부민 음료 열풍의 허상
- 2성장 공식이 바뀐다…제약사 전략, 좌표를 다시 찍다
- 3제미글로·엔트레스토 분쟁 종결 임박...미등재특허 관건
- 4식약처 약무직, 6급 상향이라더니 왜 7급 채용을?
- 5주인 바뀌고 조직 흔들…씨티씨바이오, 시총 1천억 붕괴 위기
- 6대원, 코대원에스 이어 코대원플러스도 쌍둥이 전략
- 7P-CAB 후발주자 맹추격...자큐보 구강붕해정 가세
- 8[데스크 시선] 혁신 뒤에 숨은 이상한 약가정책
- 9유일한 쿠싱병 치료제 '이스투리사', 종합병원 처방권 진입
- 10파드셉+키트루다 방광암 급여, 국회 국민동의 청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