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의약품 후원
- 노병철
- 2022-04-22 09:22:1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이웃 위해 2억5000만원 상당 의약품 기부
- 재단의 봉사활동 수행 조직 ‘파란천사’ 통해 전국 3000개 지역에 나눔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비영리사회복지기관으로, 신신제약은 소비자가 기준 2억5000만원 상당의 피로회복 영양제 ‘신신 복합UDCA 연질캡슐’을 전달했다. 후원 의약품은 재단의 지원으로 봉사 활동을 수행하는 전국 3000개 ‘파란천사 지역 위원회’를 통해 각 지역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신신제약 노현민 부장은 “신신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회 곳곳에 응원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돌아보고자 했다”라며 “이번 후원으로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아름다운 활동에 작지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신제약은 건강(Healthy)과 행복(Happy)은 모두에게 평범한 일상(Ordinary Life)이 되어야 한다는 신신제약의 철학을 담은 ‘신신 H2O Life’ 프로그램을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 코로나19 의료진, 한부모가정 등 사회 곳곳에 응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를 진행해 왔다.
또한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교통사고 피해 가족을 위한 헬스케어 지원 및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과 함께 학대 피해 어르신을 위한 나비새김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정은경 "신규 증원 의사인력, 지역·필수의료 배치"
- 2의사인력추계위, 의대증원 논의 1년 유예 요구 일축
- 3[서울 양천] "국민은 속고 있다" 한약사 문제 해결 촉구
- 4"독감환자에게 약만 주시나요"…약국이 말하는 호흡기 위생 습관
- 5[기자의 눈] 초고가약 별도 기금, 정부 찬성 논리 발굴해야
- 6식약처, 대규모 가이드라인 개발…외부연구 통해 42건 마련
- 7RNAi '암부트라', 급여등재 진입 마지막 관문 돌입
- 8올해 급여재평가 성분 공개 임박...선정 기준도 변화
- 9월세 1억원도 황금알 낳는 거위?…서울 명동 약국가 호황
- 10케이캡, 4조 미국 시장 진출 초읽기…K-신약 흥행 시험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