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 선봬
- 노병철
- 2021-08-17 10:28:2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AD
- 12월 4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면서 최근에는 제품의 성분, 원재료, 함유량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슈머(Check+Consumer)’가 소비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강조한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알로에’가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알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의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유일한 소재다. 알로에 속 화합물 중 면역기능 향상의 주역은 ‘고분자 다당체’로, 그 중 ‘아세틸레이티드만난’은 면역세포인 NK세포, 대식세포 등을 활성화해 면역력 증진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은 1포에 알로에 생초 16개 잎에 해당하는 200mg의 면역 다당체가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 재배최상의 조건인 미국에서 재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동결건조방식의 고품격 프리미엄 동결건조 알로에를 사용했다. 백포도 농축액과 복숭아 농축액을 부원료로 첨가해 상큼한 맛을, 설탕 없이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달달함까지 맛에 대한 취향도 확실히 잡았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면역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좋은 관계자는 “전 연령층을 중심으로 성장세인 면역시장에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 으로 승부를 걸겠다”며 “무더위에 면역력, 피부건강, 장건강 모두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건강한 면역습관을 갖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은 60포 규격, 하루 1포 씹어서 맛있게 섭취하는 탱글한 젤리타입의 3중기능성 건기식이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끝나지 않은 퇴출 위기...'국민 위염약'의 험난한 생존기
- 2고덱스 판박이 애엽, 재논의 결정에 약가인하도 보류
- 3창고형 H&B 스토어 입점 약국 논란...전임 분회장이 개설
- 4신풍제약, 비용개선 가속화...의원급 CSO 준비
- 5직듀오·엘리델 등 대형 품목 판매처 변동에 반품·정산 우려
- 6"일본·한국 약사면허 동시에"...조기입시에 일본약대 관심↑
- 7대용량 수액제 한해 무균시험 대신 다른 품질기준 적용
- 8내년부터 동네의원 주도 '한국형 주치의' 시범사업 개시
- 9제약업계 "약가제도 개편 시행 유예..전면 재검토해야"
- 10"약가제도 개편, 산업계 체질 바꿀 유예기간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