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여름시즌 한정 '이지듀 DW-EGF크림' 출시
- 김민건
- 2017-05-23 14:33:3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기록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지듀 DW-EGF 크림은 23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여름 시즌 한정판 이지듀 DW-EGF 크림은 대웅제약 독자 성분인 DW-EGF가 함유돼 탄력을 잃은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고, 여름철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기미, 주근깨까지 관리해주는 멀티 솔루션 단백질 크림이다.
기존 DW-EGF 크림에 수분 함량을 30% 더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피부 구성물질 콜라겐,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세라마이드, 아미노산 함량을 각각 2배 강화했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와 기미 및 색소 분포도 개선을 포함한 관련 임상 14개를 마쳤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DW-EGF 크림이 지난해 10월 론칭 방송부터 목표 수량을 초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며 "출시 직후 최단기간 최대판매 및 재구매 고객수, 재구매율에서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지듀는 2017년 1분기 화장품 브랜드 중 판매량, 매출액 1위를 기록했다. 구매 고객 후기평가는 누적건수 3만5000건을 넘어섰다.
이밖에 상처치유의 고민에서 시작된 이지듀 DW-EGF크림은 대웅제약의 끊임없는 연구의 성과물인 DW-EGF(sh-Oligopeptide-1)를 주요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DW-EGF는 상피세포성장인자(EGF, Epidermal growth factor)를 의약품화 시킨 고순도 고활성화 성분이다. 의약품 그레이드의 EGF로 대웅제약은 "그 우수성에 있어서 타 EGF와는 차별화 된다"고 강조했다.
탄탄한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설명이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하루에도 다양한 신제품이 나오는 화장품 업계에서 재구매율을 올리고 있는 DW-EGF크림은 고객들의 피부고민을 돕고, 확실한 효능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자 한 대웅제약 진심에 고객들이 응답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지듀는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개발로 탄생해 10년 동안 전문가에게 인지도를 쌓아온 병원 화장품 브랜드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작년 국산신약 생산액 8천억...케이캡·펙수클루·렉라자 최다
- 2모기업 투자 부담됐나...롯데그룹, 호텔도 바이오 지원 가세
- 3셀트리온 ARB+CCB 시장 공략...이달디핀 1월 등재
- 4경기도약, 송년회 열고 2026년 힘찬 출발 다짐
- 5[기자의 눈] 제네릭 옥죈다고 신약이 나오나
- 6[특별기고] 조제→환자 안전…미국서 확인한 약사 미래
- 7정부, 보정심 가동...2027년 이후 의대 증원규모 논의
- 8'빔젤릭스' 염증질환 적응증 확대…생물의약품 경쟁 본격화
- 9"14일 이내 심판청구 우판 요건, 실효성 약화 요인"
- 10AI보다 장비부터…스몰머신즈가 택한 진단의 출발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