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 박영달 "약속한 공약 지키겠다"...선거운동 종료
기사입력 : 21.12.07 16:37:00
0
플친추가




[데일리팜=강신국 기자] 경기도약사회장 선거 박영달 후보(2번)는 7일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면서 그간의 심경을 밝혔다.

박 후보는 "재선에 도전하는 후보로서 처음부터 가진 생각은 네거티브없는 선거에 도전하겠다는 점과 상대후보의 지나친 음해에도 흔들리지 않고 공약중심의 선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점이였다"며 "선거가 종료되면 다 함께 더 나은 약사미래를 가꾸어가야 하는 동료들이므로 서로 지켜야 할 품격을 잊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졌었다"고 말했다.

또한 박 후보는 "선거 과정에서 회원들에게 다수의 문자나 전화로 불편함을 끼친 점에 대해서 양해를 구한다"며 "재선돼 경기도약의 회무를 맡게 되면 이해당사자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쌓아온 정관계 인맥과 소통하고 협의해 결과물을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한약사 면허범위 내 일반약 판매 발의안, 약 배달 문제 대응방식 등 크고 작은 현안이 우리 앞에 놓여있다. 대한약사회의 업무방향과 그리 큰 차이가 없는 부분에 대해서 함께 협조해 현재와 미래의 약사직능이 손상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덧붙여 "가장 중요한 국제표준명 제도는 식약처의 고시 개정을 촉구하기 위해 국내 대학부설연구소나 연구기관과 함께 조사연구사업을 실시해 고시 개정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확보해 나가겠다"며 "아울러 국회를 통한 설득을 병행해 국정감사에서 이 주제를 가지고 정부와 국회간의 논의구조도 만들겠다"고 했다.

그는 "지난 3년간 회원의 애환을 공약에 녹여냈다. 직업인으로서 후배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회무에 임하겠다"며 "마지막으로 공정한 선거관리에 노력해 온 김현태 위원장을 비롯한 경기선거관리위원회 위원님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강신국 기자(ksk@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선거기사 댓글 IP 공개>
대한약사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정체불명의 댓글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도록
선거기간(10월 20일~12월 9일) 동안
'공직선거법 제82조의6(인터넷언론사 게시판·대화방 등의 실명 확인)'을 감안해
선거기사 댓글 IP주소 공개를 요청해 왔습니다.
이번 조치가 건전한 선거와 토론문화 정착에 기여하길 기대합니다.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경기] 박영달 약속한 공약 지키겠다...선거운동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