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동주 캠프 누가 참여하나...선대본 구성
- 김지은
- 2021-11-06 19:24:2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선대본부장에 김재선·변수현·김화명·이명자·추연재
- 서울시약사회 전 임원들 대거 선거캠프에 참여
- 한 예비후보 "3년 더 봉사하며 약권 지켜나갈 것"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한 예비후보는 6일 저녁 6시 서울 서초구 남부터미널 인근 전자센터 15층)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번 자리에는 전 서울시약사회 임원진을 비롯해 이화여대 약대 동문 등이 다수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한 예비후보는 “실천하고 향동하는 약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난 3년을 노력했다”며 “생색내지 않고 조용히 일 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위기 속 이번 임기 중 못다한 일들을 더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면서 “3년을 더 봉사하면서 우리 약사회가 굳건하고 단단하게, 약권을 지키는 약사회를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선거에 한 예비후보를 도울 선거캠프에는 김영진, 변수현, 이명자, 김화명, 황미경, 김재선, 정석문, 김은준, 임수열 약사 등이 포진돼 있다.
선대본부장에는 김재선, 변수현, 김화명, 이명자, 추연재 약사가, 대변인은 김영진, 정석문, 부대변인은 김은준, 임수열, 정책위원장은 황미경 약사가 맡았다.

이날 행사에는 한동원 경기도약사회장 선거 예비후보가 참석해 한동주 예비후보를 격려하기도 했다.
한 예비후보는 “한동주 후보를 보면 생각나는 단어가 있다. 외유내강”이라며 “경기도에서 활동하며 한 전 회장의 당창고 당당하게 회무를 해나가는 모습을 많이 봤다. 그래서 서울시약사회 회원들은 행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