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채용
정보
    쎌바이오텍, 유산균 바이오테라피 VIP 세미나 진행
    기사입력 : 22.10.24 10:11:10
    0
    플친추가

    10월 20일(목)부터 22(토)일까지 광주, 대구, 대전에서 개최



    [데일리팜=노병철 기자] 쎌바이오텍은 150여 명의 의료전문가와 함께한 ‘유산균 바이오테라피 VIP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43회차를 맞이한 유산균 바이오테라피 세미나는 의사/약사/한의사 등과 함께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연구동향 및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다. 이번 세미나는 10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광주, 대구, 대전에서 각각 진행됐다. 강좌는 ▲마이크로바이옴&프로바이오틱스 최신 트렌드 ▲프로바이오틱스 판매 가이드에 대한 강의와 전문가들의 토론으로 구성됐다.

    1부 강의를 맡은 정명준 쎌바이오텍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의 구매 트렌드와 환절기 감기로 인한 항생제 복용 시, 프로바이오틱스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또, 수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약국에서는 채널의 전문성을 살려 기능성과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판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2부 강의는 현장에서 환자를 대면하고 있는 최용한 하남스타약국 약사가 진행했다. 그동안의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으며, 국민건강 개선에 기여하는 전문가로서 원료부터 유통과정, 연구자료 등 충분한 자료가 받침이 되는 제품을 선별하여 환자에게 추천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유산균 바이오테라피 세미나는 환자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약사분들과 함께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과 올바른 판매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유산균은 꾸준한 섭취가 요구되는 만큼, 약국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판매처를 통해 인증 받은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27년간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이다.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노병철 기자(sasiman@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쎌바이오텍, 유산균 바이오테라피 VIP 세미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