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0억 CFU 한 캡슐에"...솔빛피앤에프, 발리유산균프리미엄 출시
기사입력 : 23.03.17 16:24:54
0
플친추가

"온가족 장건강 시장 타깃...하루 한 캡슐로 충분"



[데일리팜=정흥준 기자] 솔빛피앤에프는 온가족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발리 유산균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했다.

발리 유산균 프리미엄은 식약처에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새싹보리 배지에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Lactobacillus plantarum,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가 함유돼 있다. 또 캡슐형 제품으로 하루 한 캡슐당 유산균수 10억 CFU를 보장한다.

부원료로는 유산균의 먹이로 많이 알려져 있는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이 함유돼 있다. 이 외에도 L-트립토판, 갈대뿌리줄기추출분말, 가바(4-aminobutyricacid) 등 부원료로 첨가됐다.

솔빛피앤에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약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온 ‘발리 유산균’을 약사님들의 의견을 반영해 ‘발리 유산균 프리미엄’을 출시하게 되었다”이라며 “메마름증에 특화된 새싹보리 배지에서 배양한 유산균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건강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이어가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발리 유산균 및 발리 유산균 프리미엄은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취급을 희망하는 약국은 솔빛피앤에프(1644-1711)로 문의하면 된다.
정흥준 기자(jhj@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10억 CFU 한 캡슐에...솔빛피앤에프, 발리유산균프리미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