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일헬스사이언스, 배우 지진희와 '케펜텍' 신규광고
기사입력 : 21.06.10 09:23:12
0
플친추가

통증·염증 개선에 피부 불편감 최소화 '에어플로우' 기술력 강조



[데일리팜=김진구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붙이는 관절염·근육통 치료제 '케펜텍'의 광고모델로 명품배우 지진희 배우를 선정하고 신규 광고캠페인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통증엔 텍(Tech)하세요'를 주요 메시지로 내세워 케펜텍의 기술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광고에서 지진희 배우는 "파스의 차이는 곧 'Tech(기술)'의 차이"임을 강조하고 ▲통증완화 Tech ▲염증케어 Tech ▲통기성 Tech 등 세 가지 기술을 케펜텍에 모두 담았다는 내용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케펜텍은 국내 최초로 에어플로우(Air-flow)공법을 적용했다. 피부와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구현한 기술을 의미한다. 이 기술은 공기 순환을 돕고 땀·수분 배출을 원활하게 해 피부의 짓무름이나 불편감을 최소화한다.

홍철환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장은 "케펜텍의 소비자층 확대를 위해 50~60대 고객층은 물론, 무리한 운동과 업무 등으로 관절과 근육에 통증을 느끼는 20~40대 연령층까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기존 케펜텍 오리지날에 더해 ▲열감을 더한 '케펜텍 핫' ▲냉찜질 효과가 우수한 '케펜텍 쿨'을 잇따라 선보이며 붙이는 근육관절염치료제 케펜텍의 제품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김진구 기자(kjg@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제일헬스사이언스, 배우 지진희와 케펜텍 신규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