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안원준 총괄 대표이사 영입
- 가인호
- 2016-04-04 11:19:4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서울대약대 출신 전문경영인 국내영업-마케팅 지휘
- AD
- 1월 1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안원준 대표 영입에 따라 국내 영업-마케팅 부문에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상수 대표는 해외진출 및 신사업 부문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전 태평양제약 대표이사를 지낸 안원준씨를 영업-마케팅 부문 총괄 대표이사로 영입했다고 4일 밝혔다.
안원준 대표 영입은 글로벌 바이오 제약사로의 도약을 위해 조직을 강화하는 전략에 의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조직강화에 따라 정상수 대표는 해외 진출 및 신 사업 개발 등 미래 성장성에 집중하고, 안원준 대표는 현재 재생의학의 이슈로 떠오른 PDRN 제품 군들을 정착시키고 신제품의 조기 안착을 통한 안정적 성장에 역량을 집중 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 대표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어제보다 나은 오늘, 그리고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며 "영업, 마케팅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해 2020년 2000억 매출의 중견 제약사의 반열에 오르는 데 기여 할 것이며 이를 위해 대외적인 협력도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해 성공적인 상장을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이번 안원준 대표 영입으로 신 사업 개발과 영업마케팅 강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위한 새로운 전기가 될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