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링클더마' 400만장 돌파
- 노병철
- 2019-05-13 11:08:2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AD
- 1월 4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링클더마필름은 제일헬스사이언스 모태인 제일약품(대표이사 사장 성석제)에서 파스시장 선도를 위해 연구개발한 특허기술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이 적용됐다. T.D.D.S의 기술로 접목된 이 제품은 패치의 유효한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시켜 사용(4주)시 눈가주름, 눈 밑 쳐짐(아이백) , 목 주름, 이중 턱 리프팅 개선과 24시간 보습력 지속, 피부 보습 막 형성 등에서 도움을 준다.
링클더마필름은 사람의 피부 중 피지선이 지나지 않아 쉽게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인 눈가와 목 부분도 충분한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취침 전 기초 스킨케어를 모두 사용 한 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붙이고 잠자리에 들 수도 있는 제품이다.
링클더마필름은 초슬림 제령(0.046mm)으로 밀착력이 좋아 사용부위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높은 수분함유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도 전달한다. 또한 패치 자체는 100% 화장품 성분인 만큼 오랜 시간 피부에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며 그 어떠한 첨가물 없이 물에 완전히 녹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40대 초반~60대 후반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각 매체에서 부분 집중 케어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링클더마필름은 홈쇼핑에 이어 향후 오프라인을 통해 해외에 진출 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는 링클더마 필름 시즌 2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2018년도에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최하는 2018년 제 6회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로도 선정되며 대중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바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원료를 바꿀 수도 없고"...1150억 항생제 불순물 딜레마
- 2식약처, 항생제 클래리트로마이신 불순물 변이원성 검토
- 3용산 전자랜드에 창고형약국 허가…700평 규모 2월 오픈
- 4온화한 12월 감기환자 '뚝'…아젤리아·큐립·챔큐비타 웃었다
- 5정부, 필수약·원료약 수급 불안 정조준…"제약사 직접 지원"
- 6면허 취소된 50대 의사 사망...의료계 파장 확산
- 7"렉라자+리브리반트, EGFR 폐암 치료 패러다임 전환"
- 8새내기 의사 818명 배출…순천향대 신혜원 씨 수석
- 9알지노믹스, 매출 0→71억…기술수출 성과의 존재감
- 10프로바이오틱스 균수·가격 비교?...'축-생태계'에 주목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