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일성·알리코 등 제약바이오 기업 채용 공고
- 정새임
- 2021-01-05 12:11:0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팜리쿠르트 1월 첫째주 채용정보 소식]
- AD
- 겨울을 이기는 습관! 피지오머 스프레이&젯노즐에 대한 약사님들의 생각은?
- 이벤트 바로가기
[데일리팜=정새임 기자]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와 국내외 제약바이오 기업이 직원 채용에 나선다.
제약바이오산업 직종 및 약사직종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는 5일 관련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으로 임용예정 직위 관련분야에서 3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의사·약사·변호사·회계사의 자격 취득자이거나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지원자는 오는 13일 오후 3시까지 제출서류를 첨부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유영제약은 신입/경력직 채용을 내걸었다. 모집 분야는 ▲RA(경력) ▲개발(신입/경력) ▲품질관리(경력) ▲품질보증(신입/경력) ▲호남 ETC 영업 등이다. R&D 부문의 RA와 개발은 해외 허가, PMS 보고 등을 맡으며 특히 RA는 의료기기 파트장으로서 의료기기 신제품 개발을 관리한다. 생산 부문의 품질관리와 품질보증팀은 의약품 시험, 제품표준서관리, 품질관리약사, 생산파트장 등으로 나뉜다. ETC 영업은 전주 지역 종합병원 영업을 담당한다. 자격요건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서류와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접수기한은 오는 17일까지다.
일성신약도 상반기 신입/경력/간부직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신입/경력/간부) ▲개발기획(신입/경력) ▲학술개발 중간관리자 ▲품질관리 및 보증이다.
경력 영업직은 제약 영업 경력자이며 소아과, 이비인후과, 마취과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간부는 지역 책임자급 이상이다. 개발기획은 신제품 검토, 거래선 관리 등을 담당하며 약학, 생물학, 생화학, 화학 전공자여야 한다. 약사 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품질관리 및 보증은 GMP 업무를 담당하며 영어, 일본어에 능통한 사람을 우대한다.
서류와 인성면접, 직무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지원자는 일성신약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 오후 11시 50분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알리코제약은 생산공장 총괄과 품질관련 GMP 문서 등을 승인할 품질관리약사(본부장)를 모집한다. 약사 면허 소지자여야 하며 생산 경력 10년 이상, 제약사 품질관리 또는 공장장 경력자여야 한다. 서류와 실무,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된다. 지원자는 알리코제약 홈페이지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본 공고는 채용 시 마감된다.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은 항암 PM 경력직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항암 사업부 5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서 항암제 PM 경력을 지닌 자다. 지원자는 오는 8일 오후 11시까지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이외에도 한국화이자제약은 항암 메디컬사업부 MSR을, 도체오는 관리약사를, 명문제약은 개발본부 담당자를 채용 중이다.
제약바이오산업 및 약사 직종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바로가기)
관련기사
-
제약 CEO 2명 중 1명 "올해 R&D투자 작년보다 확대"
2021-01-04 06:20
-
동아관계사 디엠바이오, '일자리창출' 국무총리 표창
2020-12-24 10:13
-
1월부터 달라지는 일자리 안정자금 '이 것만은 꼭'
2020-12-23 11:21
-
동국·산도스·오츠카 등 신입·경력직 채용
2020-12-23 12:10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알부민 과대광고 홈쇼핑 단속 '제로'…"식약처는 적극 나서야"
- 2'창고형 약국 약값체크' 앱까지 나왔다…약사들 아연실색
- 3부산 창고형약국, 서울 진출?...700평 규모 개설 준비
- 4상한가 3번·두 자릿수 상승 6번…현대약품의 '탈모' 랠리
- 5'1조 돌파' 한미, 처방시장 선두 질주...대웅바이오 껑충
- 6'마운자로', 당뇨병 급여 위한 약가협상 돌입 예고
- 75년 엔트레스토 분쟁 종지부...제네릭 승소 이끈 3대 쟁점
- 8'이모튼', 약국당 180T 균등 공급...19일부터 신청
- 9약국 개설·운영에 스며드는 외부 자본…규제장치 마련될까
- 10"대사질환 전반 정복"…GLP-1의 확장성은 현재진행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