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선마을, 아이와 함께하는 '자연 체험' 인기
- 노병철
- 2025-01-15 14:21:1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스마트폰 대신 자연과 함께…아이들의 창의력과 성장을 돕는 겨울 프로그램 선보여
- 하바리움 만들기부터 딸기 농장 체험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제공
- 강원도 대표 웰니스 리조트, 온 가족 힐링과 경제적 혜택까지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홍천 선마을은 아이와 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활동인 하바리움 만들기는 형형색색의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투명한 유리병에 담아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이다. 아이들은 꽃을 다듬고 꾸미며 창의력을 발휘하고, 부모는 아이와 대화하며 따뜻한 추억을 쌓는다. 완성된 하바리움은 가족의 추억을 담은 특별한 기념품으로 남는다.
겨울철에만 만날 수 있는 딸기 농장 체험은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스마트팜에서 딸기 재배 과정을 배우고 직접 수확하며,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는 시간이 포함되어 있다.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이 체험은 아이들에게 자연의 순환과 소중함을 깨닫게 한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바나나걸이 만들기 목공 체험은 자연 친화적인 원목을 활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활동이다. 단순한 놀이를 넘어 직접 손으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기쁨을 경험하며 정서적 안정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소도구 테라피는 요가와 스트레칭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숙소에서는 다양한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를 통해 가족 간의 대화와 웃음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한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이번 프로그램 출시에 더해, 4대 생활습관(식단, 운동, 마음, 수면)을 개선해주는 웰니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부담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연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를 통해 경제적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과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홍천 선마을은 아이들의 성장을 돕고 가족 간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최고의 여행지다. 자연 속에서 아이들이 웃고 배우며 부모와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곳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및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선마을 고객센터(1588-9983)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healien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무상드링크에 일반약 할인까지…도넘은 마트형약국 판촉
- 2실리마린 급여 삭제 뒤집힐까...제약사 첫 승소
- 3췌장 기능 장애 소화제 국산 정제 허가…틈새시장 공략
- 4임상 수행, 사회적 인식…약국 접고 캐나다로 떠난 이유
- 5약사회 "공단 특별사법경찰권, 지속 가능 위해 조기 입법을"
- 6안과사업부 떼어낸 한림제약…'한림눈건강' 분할 속내는
- 7주사이모 근절..."신고포상금 최대 1천만원" 입법 추진
- 8국제약품·일동홀딩스, 35억 자사주 맞교환…"전략적 제휴"
- 9비상장 바이오 투자 건수↓·금액↑...상위 6%에 40% 집중
- 10“약 수급불안 조장”…제약사 거점도매 정책 약사회도 반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