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주] 노은미 "봉사할 기회달라"...출정식서 필승 다짐
기사입력 : 21.11.08 09:25:32
0
플친추가

시약사회관서 개최...황경숙 선대본부장 등 필승 다짐



[데일리팜=정흥준 기자] 광주광역시약사회장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노은미 후보가 지난 5일 광주시약사회관에서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황경숙 선거대책본부장, 노영옥 자문위원 등 약 60여명이 참석하며 본격 세몰이에 나선 모습이다.

노 후보는 그동안 광주시약사회 부회장과 여약사회장, 광산구 분회장을 맡았으며,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봉사약국, 다제약물사업, 의약품안전사용 강의 등의 활동을 펼쳐왔다. 전국여약사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노 후보는 "회원이 함께 협력해 회원이 행복한 약사회, 신뢰 받는 약사회를 만들고 약사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미래비젼을 세우겠다. 열심히 준비해 온 진정성이 회원 모두에게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노 후보는 "시약사회와 회원들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주고, 함께 희망찬 미래를 열어 가자"고 호소했다.

또한 노 후보는 "34년간 직접 약국을 경영했고, 시약사회 임원으로써 20여년 동안 활동해왔다. 회원들의 필요와 약국에서 개선돼야 할 사항, 병원약사회, 처방이 없는 동네약국의 어려움, 선후배 약사들의 고민과 고충 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면서 “현재는 의무로 돼있는 대체조제 사후통보 없애기부터 앞장 서겠다"고 했다.

노 후보는 "지난 6년 전에는 회장 선거에 출마해 낙선의 아픔을 겪었지만, 이번에는 꼭 회장에 당선해 약사회를 위해 더 크게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출정식은 황경숙 선대본부장의 지지 선언과 노영옥 자문위원의 축사에 이어 꽃다발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정흥준 기자(jhj@dailypharm.com)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선거기사 댓글 IP 공개>
대한약사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정체불명의 댓글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도록
선거기간(10월 20일~12월 9일) 동안
'공직선거법 제82조의6(인터넷언론사 게시판·대화방 등의 실명 확인)'을 감안해
선거기사 댓글 IP주소 공개를 요청해 왔습니다.
이번 조치가 건전한 선거와 토론문화 정착에 기여하길 기대합니다.
0/300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광주] 노은미 봉사할 기회달라...출정식서 필승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