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 새 광고캠페인 '아버지를 응원합니다'
- 가인호
- 2013-07-29 08:58:5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대한민국의 아버지를 응원하는 메시지 담아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대웅제약은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가족의 뒤를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는 대한민국 아버지들께 감사한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우루사는 광고를 통해 우리의 아버지들이 한번도 입 밖으로 말한 적 없었던 그들의 마음 속 이야기를 세상 밖으로 꺼내놓았다. 첫 번째 '전사의 몸'편은 거친 벌판 위에 홀로 외롭게 서있는 다소 초라하고 보잘것 없는 아버지의 몸이 세상에서 가장 강인하고 숭고한 전사의 몸이라는 이야기를 전해준다.
강인한 전사의 몸을 표현하기 위해 초당 800프레임의 고속촬영을 진행, 모델의 감정연기에 깊이를 더했고, 힘있는 글씨체로 아버지의 강인함을 전달하고자 했다. 두 번째 '아빠니까 괜찮다'편은 평생 힘들다는 말 한마디 하지 않고 가족을 위한 무한한 사랑과 희생을 보여주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표현해냈다.
가족을 위해 밤늦게까지 일하면서도 때론 자존심을 굽히면서도 ‘괜찮다’ 라는 말 한마디로 힘을 내는 대한민국의 아버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여주고 있다. 대웅제약 마케팅실 정찬길 상무는 "지난 50여년 동안 지치고 피로한 대한민국 아버지들에게 우루사는 늘 힘을 주는 존재였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을 이끌어온 아버지들을 응원하고 우루사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미디어환경 변화에 맞춰 유투브와 판도라TV등의 UCC사이트와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SNS채널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와 직접 대화하며 소통하고자 하는 대웅제약의 광고전략이 녹아있는 핵심적인 부분이다. 대웅제약의 우루사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 아버지를 응원합니다' 편과 함께 정부의 글로벌 육성프로젝트인 월드클래스300에 선정된 우루사가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모습과 우루사를 복용해야 하는 이유를 전달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계란 흰자가 약으로 둔갑?"…알부민 음료 열풍의 허상
- 2성장 공식이 바뀐다…제약사 전략, 좌표를 다시 찍다
- 3제미글로·엔트레스토 분쟁 종결 임박...미등재특허 관건
- 4성남에서 금천으로...600평 메가팩토리약국 2월 오픈
- 5식약처 약무직, 6급 상향이라더니 왜 7급 채용을?
- 6'알리글로' 1억 달러 눈앞…GC녹십자 성장축 부상
- 7주인 바뀌고 조직 흔들…씨티씨바이오, 시총 1천억 붕괴 위기
- 8[데스크 시선] 혁신 뒤에 숨은 이상한 약가정책
- 9대원, 코대원에스 이어 코대원플러스도 쌍둥이 전략
- 10정부, 실리마린 급여삭제 소송 상고 포기…부광 승소 확정






